군위군이 군을 홍보할 사회관계망(SNS)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12일 군위군은 2025년 군위문화관광재단 SNS기자단 ‘삼국유사메이트 2기’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삼국유사테마파크 강당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군 관계자와 기자단 등 이 모여 위촉장 수여식을 받았다.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콘텐츠 활용과 제작에 대한 역량 강화 교육과 SNS기자단의 여러 의견을 공유하기도 했다. 발대식을 마친 삼국유사메이트 2기는 군위군 및 군위문화관광재단의 다양한 이벤트와 주변 관광지 등을 취재해 다양한 SNS 홍보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김진열 군위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은 “10명의 군위군 서포터즈들이 군위와 군위문화관광재단을 알리는 데에 첨병역할을 할 것”이라며 “다양한 활동과 홍보를 통해 대구광역시 군위군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일일신문

군위군, 발대식 맞은 사회관계망(SNS)기자단..
사회

군위군, 발대식 맞은 사회관계망(SNS)기자단

경북일일신문 기자 gbilp@naver.com 입력 2025/03/13 16:46수정 2025.03.13 16:48
군위문화관광재단, 삼국유사메이트 2기

 

12일 군위군은 2025년 군위문화관광재단 SNS기자단 ‘삼국유사메이트 2기’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12일 군위군은 2025년 군위문화관광재단 SNS기자단 ‘삼국유사메이트 2기’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군위군이 군을 홍보할 사회관계망(SNS)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12일 군위군은 2025년 군위문화관광재단 SNS기자단 ‘삼국유사메이트 2기’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삼국유사테마파크 강당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군 관계자와 기자단 등 이 모여 위촉장 수여식을 받았다.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콘텐츠 활용과 제작에 대한 역량 강화 교육과 SNS기자단의 여러 의견을 공유하기도 했다. 발대식을 마친 삼국유사메이트 2기는 군위군 및 군위문화관광재단의 다양한 이벤트와 주변 관광지 등을 취재해 다양한 SNS 홍보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김진열 군위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은 “10명의 군위군 서포터즈들이 군위와 군위문화관광재단을 알리는 데에 첨병역할을 할 것”이라며 “다양한 활동과 홍보를 통해 대구광역시 군위군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