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토부장관-경북도지사-울진군수-LH 등 국가산단 상생협력 협약
-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지난 26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 원희룡 국토부장관, 이철우 경북도지사, 손병복 울진군수, 주낙영 경주시장, 권기창 안동시장을 비롯한 이한준 LH사장, 이재혁 경북개발공사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지역 국가산업단지의 성공적인 조성을 위한 국가산단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지난 3월 15일에 국가산단 후보..
- 울진군 자격증 취득 교육 지원 사업 시행
-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만 19세부터 만 65세 이하 구직자들을 지원하기 위하여 자격증 취득 교육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울진군은 관내에 직업훈련기관이 거의 없어 다른 지자체 거주자들에 비해 취업교육 수료를 위한 시간적, 물적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음에 따라 이를 일부 보전해줌으로써 지역적 차별성을 해소하기 위하여 올해 처음 시행한다.이..
- 울진군, 경북도지사 책임전가용 산불예방 대책 규탄
- 최근 경북도는 지난달 29일 기준으로 도내 산불이 48건이 발생하여 전국에서 가장 많은 산불이 발생하였다며 시·군에 잘못이 있다는 듯한 보도자료 배포와 함께 산불발생 시군에 대하여 각종 평가, 예산편성 등 불이익을 주고 부단체장의 인사조치 계획을 발표했다.이에 경북도공무원노동조합연맹(위원장 장상묵)은 지난달 30일 근본적인 산불 예방을 위한 특단의 대..
- 울진학사, 입사생 거주편의 증진 및 학업시설 확충
- 울진군(군수 손병복)장학재단은 서울특별시 소재의 울진학사 입사생들의 거주 편의와 학업 시설 확충을 위해 군예산을 확대 지원한다.손병복 울진군장학재단 이사장은 취임 후 울진학사를 둘러보고 입사생들을 격려하는 과정에서 불편 사항을 파악하고 올해 군예산 1억 9,500만원을 지원하여 이를 개선하기로 하였다. 이와 같은 지원은 2017년 2월 울진학사 개관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