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북도가 청년들의 해외인턴 취업 돕겠습니다
경북도는 지역 대학생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해외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미국, 호주, 영국, 헝가리에 소재한 경상북도 해외자문위원 운영기업 등과 연계해 3월 31일까지‘2023-2024년 청년 해외인턴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금년 인턴모집 규모는 H Mart와 NGL Transportation INC, PNS Networks 등 15개 기업 총..
경북도, 스마트 그린물류 규제자유특구 집중회의 열어
경북도는 14일부터 15일까지 경북도, 김천시, 경북테크노파크, 특구기업, 협력기관 관계자 및 전문가 등과 함께 생활물류 통합플랫폼 실증모델 구체화를 주제로 집중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번 집중회의는 지난해 12월 경북 스마트 그린물류 규제자유특구 2세부사업 “도심형 친환경 근거리 배송서비스” 실증 착수 후, 올 4월 1세부사업인 “도심형 생활물류 통합..
경북도, 마스크 해제 첫 봄, 식중독 주의 강조
경북도는 마스크 의무착용 해제와 함께 야외활동이 많아진 올 봄철에는 식중독이 특히 많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식중독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최근 5년간(’18~22년) 도내 식중독 발생 현황을 분석한 결과 3~5월 봄철 식중독 발생이 24건(전체 91건)이며, 전체 식중독 환자의 12.5%가 이 기간에 발생했다. 이는 일교차가 큰 봄철에..
2023년 대구·경북 통합방위회의 개최, 안보 역량 강화
경북도는 7일 대구 엑스코에서 대구시와 공동 주재 하에 지방 통합방위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지방통합방위회의는 국가방위요소별 주요 직위자들이 1년에 한번 씩 모여 연간 통합방위 추진실적과 추진방향을 설명하고, 국가기반시설 장애 및 최근 발생하고 있는 위협 요소를 상정해 대응 역량을 평가하는 회의체로써 경북도와 대구시가 격년제로 주관한다.2020년 코로..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