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현대 힐스테이트 포항, 일반 사토 조경토로 둔갑 사용 의혹(?)
▲  경북 포항 오천.문덕 현대 힐스테이트 포항 아파트 공사 현장 조경고사에 공사장 사토를 사용했다는 의혹이 일고 있다. 위 사진은 사토롤 조경수 식재에 사용한 것으로 보이며, 사진 아래 오른 쪽은 조경토로 안으로도 일반 사토와 현저히 차이를 보이고 있다힐스테이트 현장 소장, 양학 자이 현장 사토 시험분석 문제없어양학 자이 사토 처리 관계자..
포항시, 행정안전부 빅데이터 공모사업 최종 선정
  포항시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3년 첨단 정보기술 활용 공공서비스 촉진 사업’에 공모 신청한 ‘Net-Zero 달성을 위한 미세먼지 빅데이터 분석’이라는 주제가 최종 선정돼 국비 5억 5,000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사업은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 첨단 정보기술을 공공분야에 선도적으로 도입해 공공서비스 혁신이 가능한 새로운..
의성 K초 교장 ‘당신은 교권을 빙자한 살인자요’
▲  경북 의성 K초등학교 서무행정 직원이 이 학교 교장의 갑질로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주위로부터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사진은 의성교육지원청.경북 의성 K초등학교 서무행정 직원이 이 학교 교장의 갑질로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주위로부터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또 극단적 선택이 고인의 딸이 인근 O초등학교 학생회..
울릉군이 조상 두번 죽였다…LPG배관망사업에 분묘 11기‘쑥대밭’
▲  최근 울릉군이 해당 사업관련 ‘LPG저장탱크 부지조성’ 단계에서 울릉군 울릉읍 도동리 404번지 인근 터파기 중 경계지점 밖 유연고 분묘 11기를 훼손하고 흙을 덥어 평탄작업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사업초기현장(사진 위) 사업중 현장(사진 아래)."추석이 코앞이라 벌초하러 왔는데, 조상님 묘는 온데간데없고 온통 ‘쑥대밭’으로 변했어요"..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