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최경환 전 부총리 ‘경산 민심 잊지 않고 있었네’
▲  경북 경산 지역의 내년 총선 표심 조사 결과 최경환 전 경제부총리가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경북 경산 지역 민심이 최경환 전부총리를 잊지 않고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경북일일신문이 내년 4월10일 치러지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표심 조사 결과 최경환 전 경제부총리가 43.5%, 현역 윤두현(국민의힘) 의원을 17.4% 로 크게 앞서는..
국힘 김정재 의원, 이강덕 포항시장 뿐 아니라 어느 누구도 안돼요
▲  김정재 의원은 이번에 출마자들은 사진 찍고, 광 내고 때 빼고 이러니까 공정성에 문제가 있으니 자제하자고 했지만 포항을 제외한 윤당선인이 방문한 지역에서는 지역 단체장들과 간담회도 가진 사실이 드러났다.김 의원, 이 시장 3선 공천 배제 의혹 녹음파일 드러나…윤 당선인 측 요구라더니이강덕 포항시장의 3선 공천 배제를 두고 포항 지역이 ..
경북도 고위 공무원 관련 기사에 담긴 含意
경북도청 출입기자들 사이에 요즘 대구A신문에 실린 기사 하나가 화제다일단 제목부터가 심상찮다. 기사의 내용도 파격적이다.더구나 기사의 주인공이 경북도의 주요직책을 맡고 있는 현직 공무원인데다가 구미시에서 선거에 출마한다는 소문까지 더해 관심을 끌고 있다.일반적으로 관공서에 대한 기사는 비판성 기사와 홍보성 기사로 나뉘는데 이건 띄우는 수준을 훨씬 넘어선..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과메기 공천 通 기적 희망 不通
▲  포항 미래통합당 포항 북 김정재 당선자가 어머니 안춘화 여사와 당선이 확정되자 만세를 부르며 기뻐하고 있다. ▲  포항 남을룽릉 김병욱 당선자가 선고 관계자들과 당선이 확정되자 기뻐하고 있다. 김정재 포항 북, 김병욱 포항 남·울릉 과메기 공천이 통했다. 함께 더불어 아름다운 기적을 만들어 달라며 더불어 ..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