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포항시, 지방하천 재해복구 사업 조기 착공
 포항시는 오는 5월부터 ‘지방하천 재해복구 사업’을 본격 착공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지난해 태풍 ‘힌남노’ 내습으로 포항시 지방하천인 냉천, 칠성천, 장기천, 신광천, 대화천에 약 222억 원의 시설물 피해가 발생한 바 있다.이에 포항시와 경북도는 총 1,716억 원의 재해복구비를 확보해 ‘지방하천 재해복구 사업’을 추진 중이다. 지난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운영위원회와 경산 창업기업간 상생간담회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21일 글로컬6차산업 창업문화센터 다목적강의실에서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경산지역 창업기업의 판로 및 마케팅 지원을 위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운영위원회와 경산 창업기업간 상생간담회’를 개최했다.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가 농촌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기..
국힘 김병욱 의원, 언론 재갈 물리려다…
▲  국민의 힘 김병욱 의원이 지난해 2월 포스코 홀딩스 지주사 서울설치를 반대하며 농성 천막을 치고 풍찬노숙을 하겠다고 해놓고 온열기구를 설치 한 천막 농성장 안에서 신발을 벗고 연설을 하고 있다. 지역 모 신문 허위 기사 게재 명예 훼손. 모욕죄 두 차례 고소 무혐의  국민의힘 김병욱의원(포항남울릉)이 언론에 ..
포항 장기천 일원 어린 연어 10만 마리 방류…3년 후 다시 만나자
▲  포항시는 경북도 민물고기연구센터와 14일 남구 장기면 장기천 일원에서 연어방류 기념행사를 열고 고부가가치 어종인 연어 치어 10만 마리를 방류했다. 사진은 14일 장기천에 방류한 연어 치어들의 모습 어린 연어 10만 마리, 북태평양 거쳐 1만 6,000km 대장정 포항시는 경북도 민물고기연구센터와 14일 남구 장기면 ..

이시각 BEST

  • 뉴스